리맥스골드에셋, 순천시 석현동 '투썸플레이스 DT점' 매각..."고정 배후 수요 확실"

주서영 기자 2023-05-04 11:03:56
[스마트에프엔=주서영 기자] 상업용부동산전문회사 리맥스골드에셋(대표 임정)은 전라남도 순천시 석현동의 대지면적 2,204㎡, A동 연면적 350㎡(지상2층), B동 연면적 497.33㎡(지상3층) 규모의 토지·건물(이하 투썸플레이스 순천용당DT점)을 매각한다고 4일 밝혔다.  

서울 강남소재 리맥스골드에셋은 지난 4월부터 투썸플레이스 순천용당DT점 매각자문을 맡아 매각을 진행하고 있다. 

전라남도 순천시 석현동 매각대상 A동, B동 / 사진=리맥스골드에셋

순천시는 최근 2023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우주산업, 바이오, 디지털, ESG 경영, 웰니스 산업의 5대 산업 핵심전략을 수립하여 순천 경제 큰 그림을 제시했다. 또한 순천시를 포함한 광양만권의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미래첨단산업 유치협약을 맺었다.

인근에 국립 순천대학교가 자리하고 있는 투썸플레이스 순천용당DT점은 고정 배후 수요가 확실하고 반경 2Km 이내 약 2만 세대의 주거배후 수요와 대단지 아파트 입주예정으로 든든한 수요층이 형성 있다.

28대의 자주식 주차가 가능한 본 매각자산은 지상 2층의 A동은 3개사가 나누어 임차해 있고, 지상3층의 B동은 건축주 직영으로 투썸플레이스 순천용당DT점이 운영되고 있다.

매각자문사 리맥스골드에셋의 매각담당자는 “본 매각자산의 최근 매장 이용고객과 딜리버리 수요층이 폭발적으로 증가 추세이며, 매입 후 투썸플레이스DT점 직영운영시 월매출의 약 40%의 수입과 A동의 임대수익도 함께 하는 미래가치 높은 수익형 자산으로 빠른 매각을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주서영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