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에셋파트너스, 위례신도시 '위례 센트라포레' 상가 분양

입력
수정2021.05.26. 오전 9:01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골드에셋파트너스(대표 임정)는 서울시 송파구 장지동 위례신도시 송파권역에 자리한 '위례 센트라포레' 상가를 분양 중이라고 전했다.

위례신도시 위례 센트라포레는 대지 1,510㎡, 연면적 8,451.11㎡ 지하 2층~지상 11층 규모로 이뤄져 있다. 다양한 면적을 제공해 사용 목적에 따른 선택의 폭이 넓고 상가 3층, 4층, 최상층에는 유럽형 테라스가 설계돼 탁 트인 조망을 갖췄다.

특히 차별화된 MD구성이 눈에 띈다. 1층은 음식점과 약국, 판매시설로 2층은 병원으로 MD 구성하여 직장인과 주민들의 편리함을 주기 위하여 최우선 Main Target으로 유치하고 있다. 이어 상층부는 가시성 있는 유럽스타일의 고급 테라스로, 전문 식당이 입점해 테라스 활용이 잘 어울리는 커뮤니티 공간으로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인근 주요 상권으로는 현대 시티몰, 가든파이브 NC백화점이 있다. 또 장지역 상권과 문정역 상권으로 쇼핑객과 직장인들 중심 상권으로 자리 잡고 있다.

위례 센트라포레는 위례신도시 서측편 송파권역에 준공되었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와 동부간선도로 진입램프가 개통되어 위례신도시와 도심간 교통여건이 크게 개선되었다. 따라서 강남이나 분당, 판교 등으로의 출퇴근 및 이동이 편리하다. 또 SRT 수서역, 동서울버스터미널 등 광역교통망이 구축되어 있으며 8호선 위례역, 위례중앙역의 개통이 예정돼 있어 교통 중심지의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근 공원(예정)과 바로 연결된 구조로 유동인구의 진·출입이 원활하며 인근 대형종교시설, 사옥시설 등으로 추가 고객 확보에 유리하다. 또한, 상가 내 산책 광장, 스카이 정원, 메이플 쉼터, 만남의 장소 등 입주자를 위한 커뮤니티 공간을 조성함으로써 입주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단지 인근에는 송파푸르지오, 꿈에그린, 자연앤센트럴자이, 포레샤인 등 약 1만여 배후수요가 자리 잡고 있으며 교육환경과 유명 학원가 형성으로 극대화된 집객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대형종교시설 및 프랜차이즈 본사 착공, 대기업 사옥 본사 이전, 대형마트 입점 등이 확정돼 휴일 없는 생활 밀착형 상권을 갖추고 있다. 송파 센트라포레 홍보관은 서울 송파구 장지동 센트라포레 1층에 위치해 있다.

디지털전략부

네이버에서 경제·증권 전문방송의 한국경제TV를 구독하세요
대한민국 No.1 재테크 - 증권정보 / 주식상담 / 부동산 [LIVE 보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