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달 26일 서울코엑스 E홀에서 개최된 해외 부동산투자 설명회 모습 (제공: 리맥스골드에셋)

리맥스골드에셋 태국 산시리 공동 주관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글로벌 부동산 중개 프랜차이즈 리맥스골드에셋(골드에셋중개법인, 대표 임정)이 태국 종합 부동산 개발회사 산시리와 공동으로 주관해 태국 방콕 푸켓 등 해외 부동산 투자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투자 설명회에는 예상인원보다 많은 100여명의 투자자들이 참석해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해외 부동산 투자에 대한 열기를 증명했으며, 설명회 이후 현장에서 바로 계약자가 나오는 등 성과를 도출했다.

지난달 26일 서울코엑스 E홀에서‘ 개최된 이번 해외 부동산투자 설명회에는 100명 이상의 투자자가 참석했으며, 해외 부동산 취득절차 및 송금절차, 태국 소개와 투자 이유, 태국 방콕 국제학교 소개, 리맥스골드에셋과 산시리 회사 소개, 산시리 프로젝트 소개순으로 발표가 이뤄졌다.

특히 산시리 프로젝트는 태국 푸켓의 The Base Height Phuket, 방콕PunnawithiBTS역과 가까운 THE LINE Sukhumvit 101, 방콕 Thonglo에 위치하며 글로벌 디자이너 ‘필립스탁’의 디자인 스튜디오 Yoo와 협력한 Khun by Yoo, 마지막으로 공식 설명회에서 세계 최초로 소개되는 방콕 oka HAUS등 총 4가지 프로젝트가 발표됐다.

리맥스골드에셋은 2002년 설립 이후 해외 부동산 투자자들을 위한 정보 제공 및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여 두터운 신뢰를 쌓은 것으로 알려진 글로벌 중개 법인으로 거리 및 시간상의 제약, 해외 투자 전문 업체 부재 등의 이유로 투자를 결정하기 쉽지 않은 해외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관련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고 거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층을 꾸준히 확보해왔다.

또한 태국 최고의 종합 부동산 개발회사인 산시리는 1984년 설립돼 3400명이 근무하는 개발회사로 태국에서 30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또한 1996년 태국 증시에 상장된 상장 회사다. 현재 산시리는 개발 부문과 관리 부문으로 나눠져 있으며 개발부터 임대관리까지 통합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산시리가 발표하는 프로젝트는 태국 내 뿐 아니라 중국, 홍콩, 싱가포르 투자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RALPH LAUREN HOME, YOO DESIGN STUDIO &필립스탁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와도 협업하고 있다.

한편 리맥스골드에셋은 이번 설명회 성공에 힘입어 내년 상반기 중 두 번째 설명회를 계획하고 있다. 또한 이번 설명회 참석자들의 요청으로 11월 중순 산시리 프로젝트 방콕 현지 답사를 진행해 투자자들이 직접 현장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밖에 방콕 현지 답사 신청 및 관련 정보는 리맥스골드에셋 해외부동산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